FAQ (자주하는 질문)
-
라이브 방송이나 인보이스의 '인기순' 노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인기순 기준은 일정기간 동안 받은 추천 및 하트수, 채팅방 참여자수, 신규 팔로우 수를 일정비율로 합산하여 선정되며 인라이브 자체 프로그램인 '인라이브DJ' 및 모바일앱을 사용하여 방송을 하실 경우 가산점이 붙습니다. -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다면 인라이브 홈페이지 우측상단 로그인/회원가입 => 로그인 창에서 계정찾기 => 가입시 등록한 이름과 생년월일 또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
팔로잉 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나오는 정보화면에서 '+팔로우' 버튼을 누르거나 방송화면에서 같은 방법으로 팔로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팔로잉 및 팔로우 리스트는 '마이페이지' 접속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방송 중에 배경화면이나 공지사항을 변경하고 싶어요.
인라이브DJ 로 방송 중이시면 설정버튼(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셔서 변경이 가능하며 모바일앱으로 방송 시 방송화면 채팅입력창 옆에 메뉴버튼을 누르시면 '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로 방송 중인데 마이크를 잠깐 끄고 싶어요.
방송화면 채팅입력창 옆에 메뉴버튼을 누르시면 '마이크 켬(끔)' 메뉴에서 음소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인라이브에 1:1 문의나 개선의견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인라이브 홈페이지 하단 '고객센터' => '제휴/1:1문의' 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앱에서 '마이페이지' => 우측상단 '설정버튼'(톱니바퀴 모양) => '제휴 및 문의' 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빠른 시일안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를 하시면 동일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SNS 로그인의 경우 탈퇴 후 15일 이 지난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1인 방송에서 스텝을 어떻게 지정하며 스텝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인라이브 방송화면 채팅참여자 목록에서 스텝으로 지정하고 싶은 참여자를 클릭 후 '스탭 지정'을 실행하면 원하는 청취자를 스탭으로 임명할 수 있습니다.
스탭은 방송의 운영자이자 CJ의 매니저가가 되어 불량 청취자들을 관리할 수 있고 CJ와 방송을 같이 운영할 수 있는 기능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
모바일 앱에서 화면이 자꾸 꺼지거나 대기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이 꺼지거나 대기화면으로 가는 문제는 휴대폰 설정에서 화면이나 배터리 관련 설정을 변경 하셔야 합니다.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 설정에 들어가셔서(인라이브 설정이 아닌)
'화면' 메뉴 혹은 '디스플레이 설정' 등의 메뉴를 찾으신 후
'화면 자동 꺼짐'을 '화면 켜짐 유지'
'자동잠금'을 '안함'으로 설정해주시고
'배터리' 설정을 찾으신 후 '배터리 관리'모드를 '최적화' 모드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유하신 단말에 따라 용어가 다를 수 있으니 어려우시면 1:1 문의하기로 문제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라이브 채팅방 기능 버튼을 설명해주세요.
신청곡 등록 화면을 오픈합니다.
대화글 글자색을 설정합니다.
배경 이미지 밝기를 설정합니다.
대화글 말풍선 형식을 변경합니다.
대화글 글자 크기를 변경합니다.
대화 내용이 모두 지워집니다.
대화창에 이미지 파일을 전송합니다.
채팅방 참여 주소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신고합니다.
대화글 전송 시간을 표시합니다.
방송국 스튜디오를 새창으로 오픈합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참여자 목록을 오픈합니다.
방송을 즐겨찾기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채팅방 입장 1분 뒤에 방송을 추천합니다.
선물 보내기 상품 목록을 오픈합니다.
신청곡 관련 메뉴를 오픈합니다.